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도전하는 인재, 밝은 미래 위한 동행!원광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

전공현장실습
★ 전공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작성 안내 ★
현장실습지원센터2017-01-12조회 9541

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.

현장실습 참여학생은 실습종료 후, 반드시 실습에 대한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.

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학점, 실습비 지급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
결과보고서 작성기한은 실습종료 주 일요일까지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 



※ 모든 결과보고서는 온라인 작성이 원칙입니다. ※

[작성서류 안내]

< 학생 >

주별일지

- 한 주동안 실습했던 내용을 작성하는 주별일지입니다. 실습했던 주차별로 실습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체험수기

- 실습내용을 바탕으로 실습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는 서류입니다.

- 본 체험수기를 바탕으로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개최 시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는 중요한 서류이므로, 반드시 성의있게 작성 바랍니다.

실습사진

- 체험수기를 작성하실 때, 실습 중인 사진(파일명:해당사진 소제목)파일을 첨부하시면 됩니다.

설문조사

- 실습 종료 후, 만족도조사를 위한 설문조사입니다.

유의사항

- 본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작성이 원칙이며, 학생 아이디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. 로그인 아이디는 웹정보 서비스 아이디와 동일합니다.

- 작성방법은 첨부파일 [1. 온라인 매뉴얼(학생)]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< 기업 >

※ 실습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지도사원분께 해당 결과보고서 작성을 요청하셔야 합니다.

출석부

- 학생의 출결여부를 확인하는 서류입니다.

학생평가서

- 실습기간동안 실습하였던 학생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는 서류입니다. 작성 중, 실습비 입력란에는 기업에서 학생에게 제공한 실습비(예:월급) 총액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(예:4주/1달, 16주 실습 진행 시 한달에 50만원씩 지급하였을 경우, 50만원*4달=총 200만원 입력)

설문조사

- 실습 종료 후, 만족도조사를 위한 설문조사입니다.

지도사원 지원금 신청서(선택사항) - 지도사원게시판 참고

- LINC+사업 참여학과 학생을 지도하신 지도사원분께서는 실습생 1인당 5만원(단기/6주이상), 10만원(장기/15주이상)씩 최대 50만원(단기/6주이상), 100만원(장기/15주이상)까지 일종의 멘토비를 지급해드립니다. 지도사원 지원금 신청서의 경우 선택사항이오니, 지급을 원하는 지도사원분만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.

2018학년도 부터 지도교수 성과급은 지급하지 않습니다.

유의사항

- 온라인 미신청 기업의 경우 공지사항 < 온라인 미신청 기업 결과 서류 제출 관련 > 게시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반드시 기업아이디를 통하여 로그인하셔야 작성 관련 메뉴가 생성됩니다.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, 유선연락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(063-850-5396)

- 작성방법은 첨부파일 [2. 온라인 매뉴얼(기업)]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< 교수 >

※ 실습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담당교수님께 해당 결과보고서 작성을 요청하셔야 합니다.

방문지도보고서

- 담당교수님께서 실습업체 방문 후, 방문지도 내역을 작성하는 서류입니다.

유의사항

- 본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작성이 원칙이며, 교수 아이디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. 로그인 아이디는 웹정보 서비스 아이디와 동일합니다.

- 작성방법은 첨부파일 [3. 온라인 매뉴얼(교수)]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 문의사항 ]

- 현장실습센터 담당 이  용 : T. 063)850-5396,  F. 063)850-5389~90,  E-mail. dldyd123@wku.ac.kr